여기서 현금화라는 의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명칭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현금화 방법 안내 드립니다.

세틀뱅크와 헥토파이낸셜 정책 거절 코드 표는 서버 측 응답의 거절코드 필드 상세 설명은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휴대폰을 마구마구 개통하시는 분들도 간혹 보이시는데, 휴대폰 갯수가 많아질수록 요금관리가 어려워지고 그만큼 미납이 될 확률이 커져서 그만큼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어려워지니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내에서 필요하신 만큼만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그래서 연체이력이 자주 발생되는 고객님들은 매달매달 결제정책으로 결제가 잘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게 되지요.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크림티켓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업체선정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용자들이 많아지면서 반대로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기를 치는 악질 소액결제 업체들도 비례해서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